국가 애도기간 핼러윈 특집 사라졌다
국가 애도기간 핼러윈 특집 사라졌다
  • 뉴시스 기자
  • 승인 2022.11.02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계 `1박2일' 등 콘셉트 편집 - 영화계 시사회 취소·개봉 연기

방송·영화계에 핼러윈 특집과 이벤트가 사라졌다. 이태원 참사로 5일까지 국가 애도기간이 지정됨에 따라 결방과 행사 취소도 잇따르고 있다.

2일 방송가에 따르면, 예능 프로그램은 핼러윈 특집 흔적 지우기에 나섰다. KBS 2TV `1박2일' 시즌4는 핼러윈 콘셉트로 촬영한 `단풍 로드 오르락내리락 투어' 특집편을 편집하기로 했다. `홍김동전'은 지난달 23일 핼러윈 파티 살인사건 특집으로 진행했는데, 재방송과 다시보기, VOD·IPTV 서비스를 중단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도 28일 방송분에 핼러윈 파티하는 모습이 나온 만큼, 다시보기 서비스 등을 멈추고 클립영상도 삭제했다.

예능물 결방도 계속될 전망이다. TV조선은 이날 오후 10시 `수요일도 밤이 좋아 특별판'을 내보내지 않는다. 영화 `7번방의 선물'(감독 이환경·2013)을 대체 편성한다. JTBC 축구 예능물 `뭉쳐야 찬다2'는 3일 제주종합경기장에서 무관중으로 경기를 진행한다. MBC TV `나혼자 산다'는 4일 오후 11시10분 방송을 취소한다. 한 주 쉬고 11일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영화계도 애도에 동참한다. 여진구 주연 영화 `동감'(감독 서은영)은 8일 오후 7시30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VIP 시사회 포토월 행사를 취소한다.

안성기 주연 `탄생'(감독 박흥식)도 3일 제작보고회를 미룬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