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대 이병권 교수 LINC3.0 전국 ICC협의체 부회장 선출
건양대 이병권 교수 LINC3.0 전국 ICC협의체 부회장 선출
  • 김중식 기자
  • 승인 2022.09.21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양대학교 물리치료학과 이병권 교수(사진)가 20일 한국연구재단에서 개최한 LINC3.0 ICC 협의체 발족식에서 부회장으로 선출됐다.
이날 협의체 발족식에는 교육부,한국연구재단,전국 LINC3.0 수행대학 ICC 대표자 등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ICC협의체는 LINC3.0 추진 전략 실행 및 가치창출 고도화를 위한 활동 조직으로 이번 발족식을 통해 협의체 및 임원진을 구성해 대학별 산업 연계,기술개발 및 사업화 등 기업 연계·협업을 위한 네트워크 공유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병권 교수는“LINC3.0 ICC협의체 부회장으로 선출되어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ICC 협의체 임원진 및 전국 LINC3.0 수행대학 대표자분들과 함께 산업분야별 공유·협업 체계를 구축하여 다양한 기업지원 및 협업 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병권 교수는 건양대 물리치료학과 교수 및 LINC3.0 사업단 메디바이오 ICC 센터장으로 ICC간 협의체 및 인프라 구축 운영을 통해 메디바이오 특화분야 공유·협업 체계 업무를 맡고 있다. 
또 지능형 의지보조 및 의료용 자동이동기기 트랙레코드 구축사업단 단장,삼성디스플레이 근골격계질환예방센터 센터장,대한통합의학회 부회장으로 활동 중이다.

/논산 김중식기자
ccm-kj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