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작품 품은 전세형 하이엔드 임대아파트
예술작품 품은 전세형 하이엔드 임대아파트
  • 정재신 기자
  • 승인 2022.07.21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아르니 퍼스트' 주택전시관 오픈
새천년종합건설 6개동 498세대 전용면적 84㎡ 공급
교통·주거·교육환경 우수 … 청약통장·전매제한 걱정 無
아산 아르니 퍼스트 조감도 /새천년종합건설 제공
아산 아르니 퍼스트 조감도 /새천년종합건설 제공

 

새천년종합건설은 아산시 방축동 일대에 고품격 전세형 하이엔드 임대아파트 `아산 아르니 퍼스트'를 선보인다.

`아산 아르니 퍼스트'는 지하2층, 지상29층 규모로 총 6개동 498세대 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용 면적 84㎡ A타입 261세대, B타입 237세대로 공급된다.

29층 초고층 랜드마크로 탁 트인 신정호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단지 내에는 입주민 라운지, 실내 골프연습장 및 스크린골프, 펫파크, 건식사우나, 게스트하우스 등 다채로운 명품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수도권 전철 1호선 온양온천역을 비롯해 KTX천안아산역, 아산 풍기역(가칭, 25년 예정), 아산-천안고속도로(2022년 12월 예정) 등 사통팔달 쾌속교통망이 마련되어 있으며 온천대로, 충무로, 곡교천로, 이순신대로 및 아산시외버스터미널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어 주변 지역은 물론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더욱 수월해진다.

`아산 아르니 퍼스트'는 풍부한 중심 인프라까지 품고 있다.

바로 앞 농협하나로마트, 하이웨이클럽마트, 롯데마트, 이마트, 온양전통시장 등 쇼핑 시설을 비롯해 아산시청, 아산교육지원청 등 공공기관이 갖춰져 있어 원스톱 중심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유치원과 신정초·중교가 인접해 있으며 아산중·고, 온양중·고, 온양여중·고, 한올중·고, 온양용화중 등이 자리해 있어 보다 뛰어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아산 아르니 퍼스트'는 전세형 아파트로 입주민들은 최장 10년간 취득세·종부세·재산세 등의 세금 부담 없이 장기 거주가 가능하다.

또 청약 시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당첨 이후 전매 제한도 없으며, 주택 수에도 포함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아산 아르니 퍼스트 관계자는 “새천년종합건설이 선보인 첫 하이엔드 브랜드 아파트인만큼 유명작가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산에서 보기 힘든 예술 경험을 누릴 수 있는 하이엔드 전세형 민간임대아파트”라며 “명의 변경이 가능하고 청약통장 유무와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중도금 무이자 등의 혜택으로 높은 경쟁률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주택전시관은 아산시 풍기동에 위치하며 22일 오픈하며 3일간 다양한 경품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