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청.시. 다시 만난 광장' 행사 개최
`전.청.시. 다시 만난 광장' 행사 개최
  • 오종진 기자
  • 승인 2022.05.18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천군 청소년문화센터 플리마켓 등 체험 진행

 

서천군 청소년문화센터가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지난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봄의마을 광장에서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전.청.시.(전지적 청소년 시점) 다시 만난 광장'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3년 만에 개최됐으며 지역 내 청소년과 가족이 참여한 가운데 청소년 플리마켓, 저금통 만들기, 양말목 컵받침, 네일아트 등 다양한 체험과 에어범퍼카 놀이기구 체험 등이 펼쳐졌다.

관내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놀이 및 체험의 경험을 제공하고, 봄의마을 광장과 서천군청소년문화센터를 활성화하고자 행사가 추진됐으며 특히, 청소년들이 플리마켓을 통해 직접 자신이 만든 상품을 홍보·판매하여 경제의 순환원리를 익힐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고, 지역 내 병원의 입원 환자들에게 전달할 봄꽃을 가득 담은 꽃바구니를 만드는 시간을 가지며 나눔과 봉사의 의미를 체감하는 계기를 제공했다.

이정훈 청소년문화센터장은 “오늘 행사를 통해 지역 청소년들과 군민들에게 일상 속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자리가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이 올바르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천 오종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