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김우식 전 과기부총리 초청 ‘토크콘서트’ 개최
호서대, 김우식 전 과기부총리 초청 ‘토크콘서트’ 개최
  • 정재신 기자
  • 승인 2022.05.05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호서대학교(총장 김대현)는 아산캠퍼스 국제회의실에서 카이스트 및 (사)창의공학연구원 이사장인 김우식 전과학기술부 장관을 초청해 지역 시민을 위한 ‘디지털 창의 토크콘서트’를 열었다고 밝혔다. 

김우식 이사장은 참 지도자상과 리더십의 사례, 성공하는 리더의 공통점 등을 설명하며 강의 주제인‘창의적 지도자상’에 대해 현장감 있는 사례와 지식을 전했다.
 
강연장에는 시민 뿐만 아니라 중·고교 교장단, 지역정치인, 공무원, 기업인 등 다양한 청중 150여명이 강당을 가득 메워 토크콘서트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번 강연은 ‘디지털 대전환의 시대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카이스트와 호서대 그리고 창의공학연구원이 공동으로 지역 시민을 위해 매주 개최하는 ‘디지털 창의 토크콘서트’의 두 번째 순서다. 
 
한편 인천재능대 총장을 시작으로 국내 유명 석학들의 고품격 릴레이 강연이 8주 동안 호서대 아산캠퍼스 벤처산학협력관 국제회의실에서 진행되며, 지역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후 강연은 정호승 시인, 모종린 연세대 국제대학원 교수, 신성철 전 카이스트 총장, 최재천 이화여대 석좌교수, 하종원 연세세브란스병원장 그리고 100세 철학자 김형석 연세대 명예교수의 순서로 흥미롭고 다양한 지식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아산 정재신기자
jjs3580@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