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제천·단양 경선 마무리
국힘 제천·단양 경선 마무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05.03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태영 당협위원장 “역량 동원 공정·투명 최선”
류한우·최명헌·이찬구 위로 - 김문근·김창규 축하

 

오는 6월 1일 실시되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의 제천·단양 지역 국민의힘 후보 선출을 위한 경선이 마무리됐다.

국민의힘 제천·단양당협위원장 엄태영 국회의원(사진)은 경선 결과 발표 후 “여러 가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끝까지 경선에 참여해 주신 예비후보자의 훌륭한 역량과 포용심 덕분에 모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었다”고 소회를 밝혔다.

엄 의원은 경선에 참여한 후보들에게 “멋지게 경선을 치러준 모든 분들이 결과에 관계없이 승자”라며 “경선에 참여했던 후보들이 포용과 축하를 통해 하나 되는 성숙한 모습을 보여 주길 기대한다”며 “최선을 다해 공정하고 투명한 경선을 위해 노력해 주신 류한우, 최명현, 이찬구 예비후보자들께는 심심한 위로를, 김문근, 김창규 후보에게는 축하를 드린다”고 위로와 축하의 말을 전했다.

엄 의원은 이번 지방선거에 대해 “윤석열 정부의 출범과 함께 오는 6월 1일 실시되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경선은 정권 교체 완성을 위한 초석을 놓는 축제의 장이 되어야 한다”며 “이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단체장 후보 예비경선부터 공명정대하고 투명하게 치러져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소신을 갖고 있었다”고 말했다.

엄 의원은 이번 경선과 관련해 “공정한 경선만이 상대후보의 승복을 이끌어 내고 하나가 되도록 하는 방법이라고 믿는다”며 “모든 역량을 동원해 가장 공정하고 투명하게 경선이 이뤄질 수 있도록 국회의원으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제천 이준희기자
virus0328@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