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아파트 프리미엄·세종라이프 누려라
첨단 아파트 프리미엄·세종라이프 누려라
  • 오영근 기자
  • 승인 2022.01.17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 견본주택 오픈
화성개발 84㎡ 단일타입 303세대 공급
지상 테마공원·4베이 판상형설계 적용
사통팔달 교통망 자랑 … 24일 특공 접수
공주 월송지구 화성파크드림 투시도.
공주 월송지구 화성파크드림 투시도.

 

화성개발은 공주 월송지구 B-3BL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 견본주택을 1월 14일 공개하고 분양을 시작한다.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1월 24일, 1순위(해당) 1월 25일, 1순위(기타) 1월 26일, 2순위 1월 27일이며 해당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월 7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은 지하 1층, 지상 최고 20층 4개동으로 전용면적 84㎡ 단일타입으로 총 303세대이다. 공주권내에서도 가장 선호하는 월송택지지구 신도심에 위치하고 사통팔달 도로망과 세종행복도시권 광역BRT계획으로, 세종시의 생활을 가까이 누릴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공주시는 10년 이상 된 아파트 비율이 약 80%에 달해 신규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첨단 신규아파트로 이동수요가 많아 분양도 호조를 나타낼 것으로 전망된다.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은 공주IC와 서세종IC, 국도36번이 인접해 세종시까지 차량 10분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어 세종시의 다양한 인프라를 가장 빠르게 누릴 수 있으며 행복도시와 공주를 연결하는 2구간 연결도로의 완공으로 공주IC까지 바로 연결, 시외로의 접근성도 높다.

동별(일부)1층 세대에는 테라스, 최상층 세대에는 조망과 함께 단지의 품격과 자부심까지 누릴 수 있는 펜트하우스를 시공한다. 또한 수납고민은 줄이고 행복은 키우는 알파룸과 드레스룸 등 공간마다 짜임새 좋은 수납특화를 구성하였으며 와이드한 4Bay설계는 뛰어난 채광과 통풍을 자랑한다.

주차장을 지하화하고 지상에는 자연친화적 테마공원을 설계하여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휴식과 힐링을 누릴 수 있는 조경을 만들었다.

디지털 시대를 앞서가는 첨단시스템이 적용된다. 세대내에서 WI-FI를 통한 무선인터넷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와 연계한 IoT@home을 도입하고 홈네트워크와도 연동되어 편리한 스마트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깨끗한 실내공기와 환기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클린에어시스템'을 적용하였다. 헤파필터와 실내공기 순환기능이 포함된 공기청정형 환기시스템을 적용하고 미세먼지 센서 연동 및 렌지후드 연동되는 스마트 환기시스템을 적용하여 보다 쾌적한 실내환경을 만들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