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오송 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오늘 개막
2021 오송 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오늘 개막
  • 석재동 기자
  • 승인 2021.10.18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까지 5일 동안 공식 홈피·KTX 오송역서 개최
화상수출 상담회 - 관람객 이벤트·체험행사 등 다채

`2021 오송 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가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엑스포 공식 홈페이지(www.osongbeautyexpo.kr)와 KTX 오송역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병행해 열린다.

올해도 기업 간 거래(B2B)와 기업·소비자 간 거래(B2C) 중심으로 개최된다.

도는 온라인 기업관과 K-뷰티 홍보관, 비즈니스 상담, e-콘퍼런스 등을 마련했다. 오프라인 마켓관, 스마트토어 기획전 및 라이브커머스,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이 중 온라인 기업관에서는 참여 기업과 제품 이미지, 특성 등 상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비즈니스 상담회는 지난해 열린 화상수출 상담회에 세미 오프라인 수출상담회를 병행한다.

도는 관람객의 많은 참여를 위해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행사를 준비했다.

온라인 이벤트로는 △홈페이지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 △온라인 기업관을 방문하고 스탬프 21개 이상을 모으면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뷰티스탬프 랠리 △뷰티관련 OX 퀴즈 3문제 풀고 경품에 응모하는 뷰티 OX퀴즈 △라이브 커머스 방송 중 구매인증 및 베스트 댓글을 선정하는 라이브커머스 이벤트를 마련했다.

온라인 체험프로그램은 천연화장품을 소비자가 원하는 물건을 직접 만들 수 있도록 한 DIY(do it yourself)키트 체험과 화장품 슬라임 만들기 행사를 진행한다. 사전신청자에 한해 체험키트를 배송하고 홈페이지에 참여방법 영상을 송출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마켓관에서 제품을 일정금액 이상 구입한 방문객이 뷰티인형뽑기 또는 뷰티룰렛 돌리기에 참여하는 오송뷰티 플러스행운 이벤트와 홈페이지 사전방문 등록을 신청하고 방문하는 경우 경품을 제공하는 방문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송역 현장방문 사진을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는 오송뷰티 인증샷 이벤트도 있다.

오송역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천연 아이화장품 만들기 △천연미용 비누 만들기 △뿌리는 보톡스 만들기 △남성 헤어 및 눈썹관리 체험프로그램도 준비했다.

현장체험은 코로나19로 인해 사전예약제로 운영한다.

오송역 내 행사장 구석구석에는 다양한 포토존도 설치한다.

/석재동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