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박달가요제 내일 막 올린다
제천박달가요제 내일 막 올린다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10.14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산비행장서 드라이브인 콘서트
본선 경연·축하가수 공연 등 다채

(재)제천문화재단(이사장 김연호)은 16일 오후 7시 제천 모산 비행장(고암동 643번지)에서 제25회 제천박달가요제를 개최한다.

(재)제천문화재단이 주최, ㈜청주방송이 주관하고 충청북도·제천시가 후원하는 제25회 제천박달가요제는 `비대면 드라이브 인 콘서트'방식으로 진행되며 문화재단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완료한 차량 250대만 행사장 출입이 가능해 관람객 간 접촉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사전 관람 신청 접수를 하지 못했더라도 제천문화재단 및 CJB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가요제를 시청할 수 있으며 가요제 이후에도 온라인을 통해 언제든지 즐길 수 있다.

MC 김승현, 강소리의 진행으로 본선 진출자 10인(팀)의 경연과 김용임, 박군, 마리아 등 8개 팀의 축하 공연이 예정돼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 접수 및 현장 관람은 불가하며 행사 당일 가요제 관계자 및 관람객 발열체크와 함께 마스크 착용, 실외에서 거리 유지를 의무화해 진행된다.

제천문화재단 관계자는“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돼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제천박달가요제가 위로와 힘이 되고 트로트 가수를 꿈꾸는 이들에게 등용문이 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제천 이준희기자
virus0328@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