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서 스타트... 각계 뜨거운 호응
보은서 스타트... 각계 뜨거운 호응
  • 권혁두 기자
  • 승인 2021.09.30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2022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충청타임즈-㈔징검다리-CJB청주방송 공동 주최
최경환 보은부군수(오른쪽 두번째)와 김은숙 (주)조은 대표(왼쪽 세번째)가 모금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보은군 제공
최경환 보은부군수(오른쪽 두번째)와 김은숙 (주)조은 대표(왼쪽 세번째)가 모금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보은군 제공

 

2021-2022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순회모금 행사가 30일 충북도내에서는 처음으로 보은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렸다. 
사단법인 징검다리·충청타임즈·CJB 청주방송이 공동 주최하고 보은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윤식)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보은지역 기업·단체와 주민들이 적극 참여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을 감안해 계좌를 이용한 비대면 모금과 소규모 접수창구 중심으로 진행했다.
이날 농업법인회사 ㈜조은이 1000만원을 기탁하는 등 각계의 호응이 뜨거워 모금액이 지난해보다 1500여만원 늘어난 4600여만원(가집계)에 달할 전망이다. 
김은숙 ㈜조은 대표는 “이번 성금 기탁이 지역의 어려운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나눔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접수한 성금은 동절기 취약계층에 필요한 연탄과 난방유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보은군은 이날 행사에 그치지 않고 다음 달 30일까지 사랑의 연탄 나누기 캠페인을 이어가며 성금을 모을 계획이다.

/보은 권혁두기자
ya1727@edunet4u.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