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톱10귀 콘서트 … 황홀한 하모니 선물
놀면 뭐하니? 톱10귀 콘서트 … 황홀한 하모니 선물
  • 뉴시스 기자
  • 승인 2021.07.11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회 특집 … 라붐·V.O.S·MSG워너비 등 출연
힐링 무대 선사 … 토요일 예능프로 중 시청률 1위

 

MBC `놀면 뭐하니?' 100회 특집 MSG워너비와 함께하는 `톱10귀 콘서트'가 시작부터 황홀한 하모니를 선물했다.

10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왕종석 작가 최혜정)는 MSG워너비 데뷔 무대 비하인드와 `톱10귀 콘서트'가 펼쳐지며 눈길을 모았다.

MSG워너비 멤버들의 명품 보이스로 꽉 채운 힐링 무대와 역대급 조합으로 뭉친 `고막 남친' 박재정과 이상이의 미친 하모니는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키며 `소금이들'에게 감동의 전율을 선사했다.

`놀면 뭐하니?' 100회 특집의 남다른 클라쓰도 시선을 강탈했다. 축하 게스트로 온 라붐과 V.O.S의 환상적인 무대는 물론 세계적인 팝 가수 에드시런이 MSG워너비와 함께 작업을 하고 싶다는 바람을 밝힌 러브콜 영상도 공개돼, MSG워너비과 에드시런이 함께한 2집 발매에 대한 기대를 끌어 올렸다.

MSG워너비 M.OM과 정상동기의 긴장과 설렘, 감동이 어우러진 MBC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 비하인드도 대 방출되며 시간순삭 꿀잼을 선사했다.

11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놀면 뭐하니?'는 수도권 기준 9.3%의 시청률로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 후 시청자들은 “V.O.S 나올 때 소름 돋았음”, “'기억의 습작'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네요”, “오늘 `놀면 뭐하니?' 최고였음. 벌써 눈물 줄줄 났어요”, “다음주 마지막 아쉽지만 MSG워너비 너무 너무 잘했어요”, “MSG워너비 보내기 싫어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