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범 감독님 선택 옳아” 이승우 올림픽축구대표팀 제외
“김학범 감독님 선택 옳아” 이승우 올림픽축구대표팀 제외
  • 뉴시스 기자
  • 승인 2021.06.17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학범호 소집에서 낙마해 2020 도쿄올림픽 출전이 무산된 이승우(23·신트트라위던)가 아쉬움을 나타내면서도 동료들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승우는 지난 16일 김학범호 감독이 이끄는 올림픽 축구대표팀의 6월 2차 소집 명단에서 제외됐다.

김 감독은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15일까지 진행한 1차 소집 훈련과 가나와의 두 차례 평가전을 통해 30명을 점검한 뒤 2차 소집 명단을 추렸다.

이승우는 김학범호 낙마가 확정된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이번 올림픽에 도움을 드리지 못해 너무 속상하고 힘든 날이지만 저보다 더 좋은 컨디션인 선수들이 가야 하는 게 맞고, 감독님의 선택이 옳다고 생각한다. 선배, 후배, 친구들 팀 동료였던 선수들에게 좋은 성적이 있기를 저도 대한민국의 축구 팬으로서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 올림픽 축구대표팀 2차 소집 명단

◆GK=송범근(전북현대) 안준수(부산아이파크) 안찬기(수원삼성) ◆DF=강윤성(제주유나이티드) 김진야(FC서울) 이유현(전북현대) 설영우(울산현대) 이상민(서울이랜드) 정태욱, 김재우(이상 대구FC) 이지솔(대전하나시티즌) ◆MF=김동현(강원FC) 원두재, 이동경(이상 울산현대) 정승원(대구FC) 김진규(부산아이파크) 이강인(발렌시아CF) ◆FW=정우영(SC프라이부르크) 송민규(포항스틸러스) 김대원(강원FC) 이동준(울산현대) 엄원상(광주FC) 조영욱(FC서울)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