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전국 다이소에서 유심단독상품 출시
KT, 전국 다이소에서 유심단독상품 출시
  • 엄경철 기자
  • 승인 2021.05.13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급제 등 휴대폰 유통구조 변화, 후불유심 구매 시 선택약정 25% 할인
휴대폰요금 비교플랫폼 고고팩토리에서 가입 신청하면 바로 개통 가능

 

KT충남/충북광역본부는 휴대폰요금 비교 플랫폼기업인 고고팩토리(대표이사 김가빈)와 함께 전국 650여개 다이소 매장에서 유심단독상품을 판매한다.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KT 유심을 구매한 후 가입하면 선택약정 25% 할인받을 수 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비대면 가입이 증가하면서 다양한 루트를 통해 휴대폰 가입이 이루어지고 있다. 국내 휴대폰 유통구조가 자급제 비중이 늘어나면서 선택약정 25% 할인 요금제 가입자가 증가했고, ‘단말기+요금제’라는 공식이 점차 무의미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5G, LTE 요금제 모두 가입 가능하며 선택약정 25% 할인은 1년 또는 2년 동안 받을 수 있다. 사용 및 개통방법은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유심을 구입하고, 고고팩토리에서 운영하는 고고모바일 사이트(www.gogofactory.co.kr)나 어플에서 가입 신청하면 즉시 개통된다.
이현석 KT충남/충북광역본부장은 “이동통신 3사 중 최초 및 단독으로 KT 전속매장 외 다이소 650개 직영매장에서 유심 구입이 가능하며, 고객의 편리성에 따라 KT 전속매장 외 가까운 다이소 매장(전국 직영점 650여개)에서 유심 후불 중고폰 가입이 가능하다”며 “고객이 KT매장 방문 없이 직접 고고모바일 사이트에서 가입할 수 있어 비대면 시장에서의 경쟁력도 갖추게 됐다”고 밝혔다.

/엄경철선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