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장대해수욕장서 여름 즐기세요
춘장대해수욕장서 여름 즐기세요
  • 오종진 기자
  • 승인 2018.06.19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천군, 새달 7일 개장 … 21일부터 여름문화예술축제도

 

서천군은 새달 7일 오전 11시 춘장대해수욕장 개장식을 개최하고 8월 19일까지 44일간 운영에 돌입한다.

푸른 해송으로 둘러싸여있는 서천군 서면 춘장대해수욕장은 경사가 완만하고 파도가 잔잔해 가족이 즐기기에 천혜의 조건을 갖춘 해수욕장으로 2016년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전국 청정해수욕장 20선 중 하나로 명실상부한 쾌적한 피서 관광지로 자리매김했다.

군은 대한민국 최고의 자연경관을 갖춘 춘장대해수욕장을 젊음과 낭만이 있는 전국적인 관광명소로서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사계절 각광받는 관광지로 활성화 할 수 있도록 준비에 한창이다.

개장식인 7일 주요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행사, 축하행사, 노래자랑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춘장대해수욕장 활성화 방안으로 7월 21일부터 22일 이틀간 춘장대해수욕장 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2018년 춘장대 여름문화예술축제'는 해변레크리에이션, 관광객 노래자랑, DJ 클럽쇼 등 관광객이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벌써부터 주민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1일차 21일에는 해변가요제 예선전을 비롯해 군조, 윙크 등 가수들의 개막 축하공연, 불꽃놀이 등이 진행되고 2일차 22일에는 2차 예선전과 본선이 치러지며 가수 장소미, 임혁 등의 화려한 공연으로 축제에 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 내 별도 부스를 설치해 의료진과 안전요원을 배치함으로써 의료환자 및 사고 발생 시 신속한 응급조치와 수송을 시행하는 등 안전사고에 적극적으로 대비한다는 방침이다.

/서천 오종진기자
oiisb@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