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창산단 기업유치 성사"
"관창산단 기업유치 성사"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12.2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준희 보령시장, 새해설계 7대 시책 역점

신준희 보령시장은 "올해 보령시정은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 계기를 마련한 의미 있는 한해였다"며 "새해는 7대 역점시책으로 행복한 보령건설에 주력하겠다"고 새해 설계를 밝혔다.

이는 올해 관창산업단지 기업유치 성사, GS칼텍스 LNG저장기지 유치, 보령신항 추진예산 확보 등 굵직한 사업들을 해결한 것에 대한 자신감에서 나온 강력한 의지 표현으로 이해되고 있다.

27일 언론인과의 송년간담회를 통해 신시장은 특히 국장 등 간부공무원들에게 적극적인 업무처리 자세와 함께 책임과 권한을 부여하겠다며 공직자의 사고전환과 혁신적인 자세를 강조하여 내년도 보령시정의 일대 변화를 예고하기도 했다.

이를 바탕으로 새해에는 역동적인 지역경제 기반 구축, 해양레저 관광생태 도시건설, 선진 문화·교육·체육기반 조성, 아름다운 복지도시, 균형발전, 농어가 소득증대도모와 함께 시민이 참여하는 열린시정 운영 등 7대 역점시책을 수립, 시정 역량을 집중하기로 했다.

이에따라 관창산업단지 분양을 지속 추진하고 영보지방산업단지, 주포제2산업단지 등을 신규로 조성하며 대천해수욕장 제3지구 개발사업 본격추진, 전국최우수 축제 2회 연속 수상에 빛나는 보령머드축제 확대 개최 등 관광인프라 구축에 주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