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상한 예능 이제 그만… 다큐·특집극으로 `힐링'
식상한 예능 이제 그만… 다큐·특집극으로 `힐링'
  • 뉴시스
  • 승인 2015.02.16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다양한 장르 볼거리 마련

‘명절’하면 떠오르는 ‘스타노래자랑’, ‘아이돌 스타 육상 선수권대회, 아육대’도 좋지만 긴 연휴를 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유익하게 보내는 것은 어떨까.

시청자들의 장르적 아쉬움을 덜어줄 설 특집 다큐멘터리, 드라마 등을 통해 나에게 적합한 맞춤형 볼거리를 탐색해보자.

◆SBS 설특집 다큐멘터리 ‘나에게 딱 맞는, 비타민 매뉴얼’

젊음을 유지하거나 체형을 위한 보조영양소라고 생각하기 쉬운 ‘비타민’. 그러나 비타민 결핍이 당신의 삶을 위협한다면? ‘나에게 딱 맞는, 비타민 매뉴얼’은 비타민B 보충제 복용이 일반화돼 있는 선진국의 사례부터 비타민의 효능, 좋은 비타민 찾는 비법까지 비타민에 대한 모든 것을 전격 해부한다. 비타민으로 지키는 나와 내 가족의 건강에 관한 정보는 오는 22일 오전 7시 10분 확인할 수 있다.

◆SBS 설특집극 ‘내일을 향해 뛰어라’

한 남자가 가족을 구해내는 이야기를 다룬 SF 휴먼 드라마다. 시간여행을 소재로 하면서 가족애를 다루지만, 신파가 아닌 판타지로 독특하게 풀어 낸 점이 특징이다. 이현우, 류현경, 안내상, 최양락 등이 출연한다. 20일 오전 9시 10분부터 1, 2부가 연속 방송된다.

◆SBS 단막극 ‘인생추적자 이재구’

산업재해 전문 생계형 노무사 이재구가 한 남자의 죽음에 얽힌 사건을 해결하면서 자신을 돌아보고 진정한 노무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다. 이재구 노무사의 고군분투를 통해 치열한 현실 속에서 치이고 견디며 내디뎌온 이 시대 아버지들의 발자취를 그렸다. 박용우, 유선 등이 출연하며 오는 21일, 22일 양일간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