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태안지역 발전 위해 헌신"
"서산·태안지역 발전 위해 헌신"
  • 김영택 기자
  • 승인 2014.06.29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식 변호사 출마선언… 서해안 특급도시 건설 강조 
김제식 변호사(사진)가 오는 7월30일 치러지는 서산·태안 국회의원 보궐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김 변호사는 27일 오전 서산시청 브리핑룸실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그동안 오랜 공직을 통해 배우고 익힌 모든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서산·태안의 미래성장 동력과 고향발전을 위해 쏟아 붓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김 변호사는 “서산·태안 지역에는 ‘시민과 소통하는 생활정치’, ‘새롭고 활력있는 젊은 정치’를 바라는 변화의 열망이 일고 있다”면서 “‘지역 경제의 지속적 발전’과 ‘안전행복도시 건설’ 이라는 과제가 우리 앞에 놓여 있다”고 진단했다.

김 변호사는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역 주민을 섬기고 시·군정 발전의 동반자로서 ‘서산·태안을 맛과 멋이 살아 있는 서해안 특급도시’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김 변호사는 “서산·태안 지역은 굵직한 많은 숙원 사업과 함께 새로운 도약과 발전의 전기를 만들어야 하는 중대한 기로에 서 있다”면서 “이러한 중차대한 전환기에 서산·태안 지역의 현안 문제를 해결하고 지속적인 경제발전을 위해 집권여당의 강력한 지원을 이끌어내는데 앞장서 뛰겠다”고 약속했다.

김 변호사는 “이번 국회의원 보궐선거는 서산·태안 단체장과 손을 맞잡고 지역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사람, 집권여당의 강력한 지원을 이끌어낼 적임자를 뽐아달라”고 지지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