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프로, ERP소프트웨어 신버전 출시
시스프로, ERP소프트웨어 신버전 출시
  • 충청타임즈 기자
  • 승인 2006.08.3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쌍방향 보고 작성도구 제공
기업용 솔루션을 공급하는 업계수위 업체인 시스프로(SYSPRO)는 자사의 주력상품인 시스프로 6.0(SYSPRO 6.0)의 최신 버전이 전세계에서 출시되었다고 발표했다. ERP(기업리소스 기획) 소프트웨어인 시스프로 6.0 이슈 010에는 재무, 유통, 제조 각 단계의 전방면에 걸친 다양한 추가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새로운 커스터마이즈 기능과 신형 모듈도 들어 있다.

시스프로 6.0 이슈 010은 사용자들의 '성공을 간단하게(simplifies the success)' 하는 소프트웨어 제품을 개발한다는 시스프로의 철학을 구현하고 있다. 이번의 최신 버전에는 기술적인 향상점이 몇 가지 포함되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유연성과 적용성을 높인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사용자들은 이 인터페이스를 통해 각자의 필요성에 따라 제품을 조정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커스터마이즈 기능의 주된 장점은 이 기능이 제품 버전과 무관하게 적용 가능하며, 기업 전체로 배포하는 것도 용이하다는 점이다.

시스프로 6.0 이슈 010은 그 밖에도 '시스프로 리포팅 서비스(SYSPRO Reporting Services)'라는 차세대 보고서 작성 도구를 선보이고 있는데, 이 안에는 '크리스털 레포트(Crystal Reports) XI'가 내장되어 있다. '시스프로 리포팅 서비스'는 일정관리 및 문서보관 기능이 탑재된 쌍방향 보고서 작성 도구로, 회계결산시의 능률을 크게 높여준다. 해외 영업을 하는 기업을 위해 특정 언어로 제목줄이 번역되는 기능이 있는 등, 보고서와 보고서 양식은 쉽게 커스터마이즈하는 것이 가능하다.

시스프로 6.0 이슈 010에는 거래 처리 시에 운영자를 조회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전자 서명(Electronic Signatures)' 기능도 도입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