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컬러에 와이드팬츠 입고 멋쟁이 돼볼까
비비드컬러에 와이드팬츠 입고 멋쟁이 돼볼까
  • 연지민 기자
  • 승인 2013.02.19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봄 유행 패션 스타일 소개
◇ 색상은 그린, 에머럴드 그린, 옐로우, 핑크

만물이 소생하는 봄의 기운처럼 2013 봄에 유행할 색상은 그린, 에머럴드 그린, 옐로우, 핑크 등 봄빛을 닮은 컬러다.

입고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주는 그린. 낙관적이며 젊은 느낌의 옐로우. 생명령이 느껴지는 핑크색은 여성은 물론 남성들의 패션에도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자연빛을 닮은 그린계열 컬러는 봄의 색상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보인다. 눈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시원함을 전해주는 그린 색상은 의류와 악세서리 등 소재와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매치돼 여성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색상이다.

◇ 화려한 무늬의 재킷과 통이 넓은 바지

2013년 봄에는 클래식하고 과감한 아이템들이 유행할거라고 한다. 화려한 무늬의 재킷과 통이 넓은 바지, 테가 화려한 선글라스가 유행하면서 약간은 복고적인 느낌이 유행할 전망이다.

또 과감한 색상의 크고 작은 꽃들이 화사하게 수를 놓거나, 블랙 & 화이트의 기하학적인 문양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스키니진 유행이 길었던 만큼 올 봄에는 바지통이 넓게 디자인된 와이드 팬츠가 유행할 전망이다. 특히 핑크계열의 비비드 컬러의 와이드 팬츠도 발랄하게 보여 젊은 층들로부터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패션의 완성은 악세서리. 여성은 컬러풀한 백으로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센스. 브라운 옷에 오렌지 백으로 비슷한 느낌이 드는 컬러끼리 매치하거나, 청바지에 핑크색 백으로 보색 대비가 확실한 컬러를 선택하는 것도 잘 어울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