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재해지역 특별 무상점검
현대차그룹, 재해지역 특별 무상점검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07.11 09: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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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 현대모비스 등 3사는 수해 및 태풍으로 인한 고객의 차량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10일부터 '재해지역 특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들 3사는 태풍 '에위니아'에 의한 피해차량의 신속한 차량 정비지원을 위해 피해지역을 중심으로 '수해지역 긴급지원단'을 운영하고 특별 무상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수리가 필요한 차량은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와 정비협력업체 등 2300여곳의 AS망으로 입고하면 되고 수리비의 30%까지 할인해 줄 계획이다. 아울러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고객 요청시, 현대·기아차 직원이 직접 방문해 피해차량 상담 및 수리가능 여부를 판단해 주는 서비스도 실시한다.

재해지역 피해차량 관련 문의사항은 현대차㈜ 고객센터(080-600-6000), 기아차㈜ 고객센터(080-200-2000), 현대모비스㈜ 고객센터(1588-7278)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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