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민운동 챌린지 오늘부터 출발

시민체육대회 성공개최 기원 … SNS 비대면 형식 진행

2021-07-19     홍순황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체육회(회장 정태봉)가 오는 9월 개최되는 `제10회 세종시민체육대회'의 성공개최를 기원하고자 사전행사격으로 20일부터 8월 8일까지 `세종시민운동 챌린지'를 진행한다.

세종시 최대 체육행사인 세종시민체육대회는 관내 20개 읍·면·동이 10개 권역으로 나눠 참가하며 경기는 게이트볼, 배구, 배드민턴, 수영, 육상, 족구, 축구, 탁구, 테니스 등 총 9가지 종목으로 나눠 오는 9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개최된다.

세종시체육회는 제10회 세종시민체육대회를 세종시민에게 홍보하고 더 많은 시민참여 유도를 위해 세종시민운동챌린지를 마련했다.

세종시민운동챌린지는 SNS를 통한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하며 세종시민 누구나 행사 기간 내 SNS에 개인의 운동 사진이나 영상에 #세종시민운동 챌린지 등 지정 해시태그를 첨부·게시하면 된다.

세종시체육회는 챌린지에 참여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우수 참가자에게는 홈트레이닝에 유용한 태블릿 PC, 에어팟, 온누리상품권 등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며 공모전에 참여한 시민 50명을 별도로 추첨해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수상자는 다음달 16일 발표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체육회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종 홍순황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