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탄전 3초만에 끝낸 ‘괴물’ 도전자는 누구?

채널A 강철부대 오늘 방송… 강력한 베네핏 획득 주목

2021-05-10     뉴시스 기자

 

최고의 특수부대를 가리는 `강철부대'에서 육탄전 최종 라운드 종목이 공개된다.

11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SKY, 채널A `강철부대' 8회에서는 육탄전 1라운드 `참호격투 대장전'에 이어 최종 라운드 미션이 펼쳐지며 강력한 베네핏을 얻게 될 부대가 결정된다.

특히 해당 미션은 깃발을 먼저 획득하는 팀이 승리를 거머쥐게 된다고 해 속도감 넘치는 대접전에 기대가 모아진다.

또 단 3초 만에 종료 호각을 울리게 한 압도적인 장악력을 지닌 도전자가 나타난다고. 믿기지 않는 전개에 강철부대원들은 그를 `괴물'이라 칭하며 감탄을 금치 못할 예정이라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괴물' 도전자에 대적할 악바리 근성을 지닌 도전자가 등장, 예측 불가의 전개가 기다린다. 과연 `넘사벽' 수준의 전투체력을 자랑한 도전자는 누구일지, 강력한 베네핏을 쟁취할 부대는 어디가 될지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이번주 방송에서는 그동안의 미션에서 아쉬움을 표출했던 도전자가 자신의 강점을 십분 활용, 두각을 드러낸다. 또 특화되지 않은 분야의 미션임에도 포기하지 않는 근성과 목표를 향한 자신감, 그리고 매 순간 서로를 존중하는 태도로 임하는 도전자들의 노력에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며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강철부대'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