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학회 국제화 이끌겠다"
충북대 전달영 교수
2013-05-01 김금란 기자
전 교수는 이달 1일부터 2014년 4월 30일까지 학회장직을 수행하게 됐다
(사)한국마케팅관리학회는 마케팅 학문을 대표하는 학회중의 하나로 마케팅에 관한 이론, 정책, 제도에 관한 학술 연구와 실무분야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지난 1991년에 설립됐다.
전달영 학회장은 “한국마케팅관리학회는 한국연구재단의 등재학술지인 마케팅관리연구를 발간하고 마케팅연구회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학문과 실무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 학회의 학문적 내실화와 국제화에 중점을 두고 학회를 이끌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