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섭 서산시장 소통행보 잰걸음
이완섭 서산시장 소통행보 잰걸음
  • 김영택 기자
  • 승인 2023.01.3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산읍 시작 10일까지 진행

 

이완섭 서산시장이 대산읍을 방문해 민선8기 첫 새해 시민과의 대화를 실시하며 본격적인 소통행보에 나섰다.

이 시장은 지난달 30일 종합사회복지관 대산분관에서 시민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과의 대화를 실시했다.

본격적인 대화에 앞서 그간 시정 성과와 시정 추진계획 설명이 진행됐으며 이후 교통, 환경, 관광 등 지역 현안 사항에서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이 시장은 대산공단 확장에 따른 공영 주차장 및 화물자동차 차고지 설치 요청과 관련해 “화물자동차 공영주차장 설치 필요성에 대해 공감한다”며 “관련 기업들과 긴밀한 협조로 민간 자본 유치와 국·도비 지원을 통해 서산시 화물자동차 휴게시설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안산공원 사업 추진과 관련해 “안산공원은 시민들의 휴식, 건강, 레저를 책임질 대산의 보물”이라며 “올해 8월쯤 착공할 예정으로 사업을 조속히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벌천포해수욕장 해변 진출입로와 관련해 “그전 임기 때부터 추진해오던 상황”이라며 “올해 사업을 조기에 완료할 수 있도록 속도감 있게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새해 시민과의 대화 일정은 ◆1일 팔봉면 ◆2일 지곡·성연면 ◆3일 음암면 ◆6일 운산면 ◆7일 해미·고북면 ◆8일 부춘·동문1동 ◆9일 동문2·수석동 ◆10일 석남동 순이다.

/서산 김영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