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뮤직비디오 `핫' 1억뷰 돌파
세븐틴 뮤직비디오 `핫' 1억뷰 돌파
  • 뉴시스 기자
  • 승인 2023.01.15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규 4집 발매 7개월 만 … 자체 최단기간 달성 쾌거

 

대세 그룹 `세븐틴'(SVT)의 히트곡 `핫(HOT)'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 14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세븐틴이 작년 5월 공개한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Face the Sun)'의 타이틀곡 `핫'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이날 오전 2시 34분쯤 1억 건을 넘었다.

이는 7개월 반 만의 성과로, 세븐틴의 뮤직비디오 중 최단기간 1억 뷰 달성 신기록이다.

`핫'은 작열하는 태양을 정면으로 마주할 정도로 용기 있게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힙합 장르에 웨스턴 기타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인다.

`핫' 뮤직비디오의 메인 콘셉트는 `슛 더 선(Shoot the Sun)'이다. `페이스 더 선'에 담긴 세븐틴의 의지와 야망을 표현했다.

플레디스는 “보다 자유롭고 파격적인 세븐틴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는 도발적이면서도 과감한 세븐틴의 에너지를 보여 준다”고 소개했다.

한편, 세븐틴은 `핫'을 포함해 총 5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울고 싶지 않아' 뮤직비디오가 2억 뷰를 넘은 가운데 `박수', `아주 나이스(NICE)', `레프트 앤드 라이트(Left & Right)' 뮤직비디오가 각각 1억 회 이상 감상됐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