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부담 제로플랜 문의 쇄도 … 실수요자 주목
금융부담 제로플랜 문의 쇄도 … 실수요자 주목
  • 한권수 기자
  • 승인 2022.11.23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대전역 센텀비스타' 내일 분양
DL건설, 4개 동 전용면적 84㎡ 425가구 공급
중도금 20% ↓ 대출 부담 최소화 … 무이자 혜택
28일 특별공급 … 29일 1순위·30일 2순위 청약
DL건설 'e편한세상 대전역 센텀비스타' 투시도. /DL건설 제공
DL건설 'e편한세상 대전역 센텀비스타' 투시도. /DL건설 제공

 

DL건설이 25일 대전에서 `e편한세상 대전역 센텀비스타' 주택전시관을 오픈, 분양에 나선다.

e편한세상 대전역 센텀비스타는 대전 동구 삼성동에 위치하며, 지하 5층~지상 최고 39층, 4개 동, 아파트 400가구, 오피스텔 25실로 구성된다.

아파트와 오피스텔 모두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로 공급되며, 단지 내 상가도 입점한다.

전용면적별로는 △84㎡A 23가구 △84㎡B 166가구 △84㎡C 72가구 △84㎡D 103가구 △84㎡E 36가구 △84㎡OA 12가구 △84㎡OB 13가구 등이다.

청약 일정은 2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9일 1순위, 30일 2순위 청약 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6일이며, 정당계약은 12월 19~21일까지 사흘간이다.

1순위 청약자격 요건은 대전·충남·세종에 거주하며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지역·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만19세 이상이면 주택수 및 기존 주택 당첨 여부와 관계없이 세대주·세대원 모두 청약 가능하다.

대전지역은 지난 9월 규제지역에서 해제되면서 세대주 뿐만 아니라 세대원도 가능해지면서 수요자들의 청약 열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대전역 센텀비스타는 `e편한세상' 브랜드 프리미엄, 우수한 생활 인프라, 높은 미래가치 등 다양한 인기요소를 모두 갖춘 단지로 청약에 대한 기대가 높다”고 말했다.

특히 “금리 인상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실수요자의 자금 마련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금융부담 제로플랜'을 마련해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 이라고 전했다.

e편한세상 대전역 센텀비스타는 통상 분양가의 60%에 해당하는 중도금 비율을 20%로 낮춰 대출 비율 부담을 최소화하고, 중도금 무이자 혜택까지 제공한다.

대출이 불가하거나 상대적으로 대출이 까다로운 자영업자도 계약금 10%와 1차 중도금 2%만 납부하면 나머지 금액에 대해서는 입주 시까지 연체료 없이 유예가 가능해 대출에 대한 걱정을 덜어줬다.

입주 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e편한세상 대전역 센텀비스타에서는 e편한세상 브랜드에 걸맞은 상품성을 만나볼 수 있다.

최고 39층 단지로 조성돼 조망이 뛰어나며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팬트리, 안방 드레스룸 등 공간 활용도를 높여줄 수납공간도 넉넉하게 마련된다.

입주민들의 일상을 다채롭게 만들어줄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실내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룸, 피트니스, GX룸,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돌봄교실 등이 조성된다.

우수한 입지도 자랑거리다.

KTX 대전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대전IC, 판암IC를 통해 주요 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고 대전지하철 2호선(예정), 광역BRT환승센터(예정) 등 각종 교통인프라 확충이 계획돼 있다.

대전 도심융합특구 대전역세권 구역 개발사업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

주택전시관은 대전광역시 서구 탄방동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