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대 경영학부 충남산업디자인대전 3년 연속 입상
건양대 경영학부 충남산업디자인대전 3년 연속 입상
  • 김중식 기자
  • 승인 2022.11.08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양대학교 경영학부(마케팅비즈니스학과)가 7일 논산문화원에서 열린‘제36회 충남산업디자인대전 전국 공모전’에서 대거 입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충청남도가 주최하고 충남산업디자인협회가 주관한 전국규모 공모전인 충남산업디자인대전은 도내 중소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통해 새로운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개최되고 있다. 
이번 공모전에서 건양대 경영학부 3년 황진욱·유지수 학생(지도교수 이성희)의“광천파도김”이 기업지원디자인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고 그 외에 2년 김기림 학생 등 9명이 특별상,특선 및 입선에 당선되는 성과를 냈다. 
우수상을 수상한 황진욱 학생은“지난해 공모전 때 미숙하고 아쉬웠던 부분을 보완해 이번 공모전에 좋은 성과를 거뒀다”며“지도교수님의 피드백 덕분에 더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성희 지도교수는“학부 교수님들의 전폭적인 지원이 있었기에 이번 공모전 성과가 가능했다”며“학생들이 다양한 주제에 대해 끊임없는 토의·토론을 하는 프로젝트형식 수업에 잘 따라와줘 이번 성과와 나오게 됐으며 학생들이 한층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됐으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건양대 마케팅비즈니스학과는 2022학년도부터 경영학부로 전환됐으며 경영학부 신입생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대외 공모전에 대한 역량을 강화할 예정이다.

/논산 김중식기자
ccm-kj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