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e편한세상 옥천 퍼스트원’ 30일 주택전시관 오픈
DL건설, ‘e편한세상 옥천 퍼스트원’ 30일 주택전시관 오픈
  • 권혁두 기자
  • 승인 2022.09.30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1층~지상 최고 20층, 8개동, 전용 84㎡·109㎡, 총 545가구 규모
10월 12일 1순위 청약 접수, 19일 당첨자 발표
메이저 브랜드 ‘e편한세상’ 옥천 첫 선… 다양한 특화설계 적용
e편한세상 옥천 퍼스트원 투시도
e편한세상 옥천 퍼스트원 투시도

DL건설이 30일 옥천군에서 ‘e편한세상 옥천 퍼스트원’의 주택전시관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e편한세상 옥천 퍼스트원은 충북 옥천군 옥천읍 동안리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1층~ 지상 최고 20층, 8개동, 전용면적 84㎡·109㎡, 총 54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84㎡A 428가구. 84㎡B 57가구, 109㎡ 60가구 등이다.
청약 일정은 10월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 1순위 청약, 13일 2순위 청약 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9일이며 정당계약은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옥천군은 비규제지역으로 옥천은 물론 충청북도 거주자도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이고, 지역·면적별 예치금만 충족하면 주택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세대주도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계약 후 바로 전매도 가능하다.
‘e편한세상’은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총 10회 수상한 명품 브랜드다. 이밖에 국가브랜드대상 5년 지속 수상,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총 7회 수상 기록을 세우며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브랜드에 걸맞는 우수한 상품성이 눈길을 끈다. 먼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햇빛이 잘 들고 바람도 잘 통하도록 설계했다. 평면은 4Bay(베이) 위주 구조로 개방감이 우수하고 집안 곳곳의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주차공간을 넉넉하게 마련해 주차 갈등에 대한 걱정도 덜었다. 아울러 스크린골프룸,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라운지카페(작은도서관), 실내 놀이터 등 입주민들의 생활에 활력을 더하는 다양한 커뮤니티도 조성할 예정이다.
입지도 우수하다. 대전까지 20분대면 이동할 수 있어 대전 생활권까지 공유 가능하다. 여기에 대전 오정부터 옥천까지 잇는 대전~옥천 광역철도가 계획대로 2026년 확장 개통되면 대전 접근성은 더욱 좋아진다.
교통도 편리하다. 매동로를 통한 단지 진·출입이 용이하고, 문장로·동부로 등을 이용해 37번 국도, 4번 국도 등도 편리하게 진입할 수 있다. 옥천IC를 타면 가까운 경부고속도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옥천농공단지로 출퇴근도 가능히다.
우수한 교육여건 및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돋보인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죽향초등학교가 있고, 옥천중··옥천여중·옥천고 등도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죽향초교 인근 상업지역을 이용할 수 있고 옥천군청 인근 하나로마트, 옥천시장 등 쇼핑시설과 군청, 읍사무소, 옥천군법원, 여성회관 등 관공서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주변에 산바래기산, 마성산 등 산과 숲이 많고 동안저수지, 교동저수지 등 자연녹지가 풍부하다. 또한 옥천전통문화체험관, 시인 정지용 생가 등 다양한 문화시설이 인접해 향후 관광지로서 더욱 개발될 것으로 전망된다.
주택전시관은 옥천군 옥천읍 문정리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