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오늘 월드컵 캠페인송 공개
방탄소년단 오늘 월드컵 캠페인송 공개
  • 뉴시스 기자
  • 승인 2022.09.22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와 공동 기획

현대자동차와 방탄소년단(BTS)이 올해 열리는 월드컵 캠페인 송을 제작해 23일 공개한다.

현대차는 23일 오후 6시 멜론, 스포티파이 등 국내외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세기의 골(GOTC·Goal of The Century)' 캠페인 송 공식 음원을 발매하고 현대차 글로벌 유튜브 채널 `현대월드와이드'에서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또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22일 오전 8시에 1분가량의 뮤직비디오 선공개 영상을 같은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였다.

`세기의 골'은 현대차가 올해 개최되는 2022 FIFA 월드컵을 앞두고 지난 4월부터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올해 월드컵에서 탄소중립을 실현하고 전 세계 사람들과 함께 지속가능한 세상을 만드는 데 앞장선다는 취지로 해당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현대차와 BTS는 세기의 골 캠페인 주제인 `지속가능한 세상을 위한 우리의 연대'라는 메시지를 확산하고 연대의 시너지를 창출하겠다는 뜻에서 이번 캠페인 송을 기획했다.

캠페인 송 `옛 투 컴(Yet To Come)(Hyundai Ver.)'은 지난 6월 BTS가 발매한 앨범 `프루프(Proof)'의 타이틀곡 `Yet To Come(The Most Beautiful Moment)'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