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공단지연합회, 제2회 입주기업 제품전
한국농공단지연합회, 제2회 입주기업 제품전
  • 안병권 기자
  • 승인 2022.09.20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공단지연합회(회장 한기흥ㆍ이하 한농연)가 지난주 온양관광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2022년 ‘제2회 입주기업 생산제품 전시회’를 개최했다.
한농연 도약의날과 함께 열린 제품전은 한농연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산업단지공단이 주관, 유관기관, 입주기업 CEO,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농림식품부 등 관련부처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제품전에는 농공단지 입주기업의 제품판매를 촉진할 수 있는 프로모션 행사를 개최해 경제 활성화 계기를 제공하는 한편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시장 전략을 수립, 구매 가능한 새로운 판로를 개발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는 △대동마린(경남) △엠케이 △에코스톤 △영진철강 △천우기업사 △밤뜨래영농조합 △코멕스산업 △유비무환 △사조동아원 △한성식품 △신송식품(충남 10개사) △농업회사법인 세명농산(경북) △켐스틸글로벌(충북) △호연(전남) △술소리(전북) △제주사랑농수산 △우리산업(제주 2개사) △비알인포텍(인천) 등 18개 업체가 참여했다.
한기흥 한국농공단지연합회장은 “농공단지 구성원들이 대한민국 경제를 견인하고 있다는 자부심을 가져달라” 며 “입주기업의 생산제품을 행사에 참여한 시민과 관계자에게 어필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의미를 평가했다.

/당진 안병권기자 
editor321@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