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으로 떠나는 영국 여행
백화점으로 떠나는 영국 여행
  • 한권수 기자
  • 승인 2022.08.15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타임월드, ‘THIS IS GREAT BRITAIN’ 개최
해리포터 세계관이 담겨진 영국 ‘하우스 오브 미나리마’ 팝업 오픈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가 주한 영국 대사관과 함께 ‘THIS IS GREAT BRITAIN’ 행사를 9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영국의 문화유산·예술 등의 가치를 전세계적으로 선보이는 영국 정부 주관의 국가 브랜딩 캠페인 ‘그레잇(GREAT)  캠페인’ 과 연계해 영국의 패션, 라이프스타일, 문화 전반에 대해 소개하고 체험하는 행사로 기획됐다.
영국 문화·예술 체험형 콘텐츠로 10층 이벤트홀에서 영화 ‘해리포터’ 의 그래픽 세계를 담은 영국의 ‘하우스 오브 미나리마’ 를 오픈한다.
‘하우스 오브 미나리마’ 는 영화 ‘해리포터’의 그래픽 디자이너인 미라포라 미나와 에두아르도 리마가 런던에서 운영하는 팝업 스토어다.
해당 팝업에서는 한정판 아트 프린트를 비롯해 도서·엽서·소품·벽지 등 해리포터에 나오는 소품들을 굿즈로 선보인다.
영국 테마의 문화센터 특강도 진행한다.
주요 강좌로 △영화 ‘노팅힐’ 속 빈티지 플라워 센터피스 만들기 △‘제인 오스틴’ 문학 작품 강연 △영국 역사로 보는 주얼리 인문학 △영국 차(茶) 문화와 스타일 체험 △영국 가전 브랜드 ‘켄우드’ 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 등이 있다.
대전지역 최초로 영국 자동차 브랜드 ‘벤틀리’ 차량 전시회도 열린다.
오는 24~25일 1층 랜드마크 스퀘어에서 펼쳐질 팝업 스토어에서는 고객들에게 시승 기회를 제공하고, 구매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 한해 벤틀리 굿즈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영국 브랜드 알렉산더맥퀸, 버버리, 조말론, 바버, 엄브로, 로얄알버트, 다이슨 등 브랜드에서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5% 갤러리아상품권 또는 G캐시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대전 한권수기자 
kshan@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