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우 피해 복구에 행정력 집중해달라”
“폭우 피해 복구에 행정력 집중해달라”
  • 김영택 기자
  • 승인 2022.06.30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맹정호 서산시장 재난대책회의서 당부 … 상습 침수현장 점검도
맹정호 서산시장이 30일 나라사랑공원을 방문해 침수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서산시 제공
맹정호 서산시장이 30일 나라사랑공원을 방문해 침수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서산시 제공

 

맹정호 서산시장이 30일 폭우 피해에 대한 재난대책 회의를 열고 재난 대응에 나섰다.

시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열린 회의에는 구상 서산부시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 등이 참석해 머리를 맞댔다.

회의에서는 15개 읍·면·동 지역의 피해 현황 신속한 파악을 우선으로 각종 복구 대책 마련에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특히 침수로 인한 각종 피해가 있는 만큼 한국전력공사를 비롯한 서산경찰서, 서산소방서 등 유관기관과 적극 협조해 대응키로 했다.

또한 상습 침수지역을 중심으로 현장을 찾아 시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신속하게 조치해 나가도록 행정력을 집중키로 했다.

대책회의 후 맹 시장은 동문동 나라사랑공원을 시작으로 운산면 용장천 등 각종 상습 침수지역 등을 방문해 점검했다.

맹정호 시장은 “밤사이 이어진 집중 호우로 시민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신속하게 조치하고 복구에 총력을 다해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29~30일 서산시 평균 누계 강우량은 182.2㎜이며 음암이 299㎜로 최고를, 부석창리가 80.5㎜로 최저를 기록했다.

/서산 김영택기자

kyt3769@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