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8기 `따뜻한 동행 행복한 홍성'
민선8기 `따뜻한 동행 행복한 홍성'
  • 오세민 기자
  • 승인 2022.06.30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수직 인수위 공식 일정 마무리 … 군정 비전·공약과제 발표
홍성군수직 인수위원회가 30일 공식 일정을 마무리하고 이용록 당선인에게 활동보고서를 전달했다.
홍성군수직 인수위원회가 30일 공식 일정을 마무리하고 이용록 당선인에게 활동보고서를 전달했다.

 

민선 8기 홍성군 군수직인수위원회(위원장 배상목)가 `따뜻한 동행 행복한 홍성'이라는 군정 비전과 5대 분야 100개의 핵심 공약과제를 발표하며 20일간의 공식일정을 마무리 했다.

30일 최종보고회를 개최한 인수위원회는 그간의 활동 사항과 군정 정책 기조 설정, 민선 8기 중점전략사업 제시 및 공약이 행을 위한 추진 검토, 민생을 위한 규제개혁 발굴 등 모든 사항을 망라한 활동 보고서를 이용록 홍성군수 당선인에게 전달하며 위원회로서의 제 역할을 마쳤다.

지방자치법 개정 이후 처음으로 조직된 인수위원회는 정책 행정, 문화복지, 산업경제, 지역개발 등 분야별 폭넓은 견해와 기획력을 갖춘 7명의 위원으로 구성돼 군정의 이곳저곳을 살펴보고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군을 만들기 위해 열정과 지식을 쏟아냈다.

배상목 인수위원장은 “인수위원회 활동과 결과물이 당선인 취임과 함께 주요 업무 및 중점현안을 파악하고 군정의 연속성을 갖는 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용록 군수 당선인은 “처음 시행되는 인수위원회 제도였지만 위원님들의 역량과 경험을 믿고 있었고 안정적인 출범 준비에 힘을 보태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민선8기 가장 중요한 가치를 군민으로 삼고 군민을 위한 군정을 펼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인수위원회의 활동 사항을 정리한 활동 보고서는 내달 말 군민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홍성 오세민기자

ccib-y@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