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수직 인수위 민선8기 공약사항 발표
금산군수직 인수위 민선8기 공약사항 발표
  • 김중식 기자
  • 승인 2022.06.29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명의 고향 금산, 세계로 미래로' 비전 5대 중점 전략 구성
민선8기 금산군수직 인수위원회가 지난 28일 공약사항에 관한 검토 내용을 발표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민선8기 금산군수직 인수위원회가 지난 28일 공약사항에 관한 검토 내용을 발표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민선8기 금산군수직 인수위원회는 지난 28일 `생명의 고향 금산, 세계로 미래로!'를 비전으로 하는 민선8기 공약사항에 관한 검토 내용을 발표했다.

공약 목표는 `행복한 군민! 새로운 금산'으로 △인구가 늘어나는 금산 △경제가 살아나는 금산 △건강하고 즐거운 금산 △새롭게 도전하는 금산군정 △금산인삼약초산업의 중흥과 세계화 등 5대 중점 전략이 구성됐다.

또 주민이 참여하고 만족할 수 있는 군정을 위해 공감, 번영, 도전, 희망, 감동 등 5개 군정 핵심 가치를 선정했다.

위원회는 지난 10일 구성돼 위원을 위촉하고 박범인 당선인 업무보고와 민선8기 비전 수립 특별강연 등을 진행한 후 공약사항의 중복 및 실현 가능성 여부 등을 검토해 229개 목록을 116개로 통합 정리했다.

금산군수직 자문위원회는 금산군과 함께 분과별 합동토의 및 현장방문을 진행하고 중간보고회를 거쳐 공약사항을 검토했으며 최종 공약은 박 당선인이 확정할 예정이다.

곽용철 기획조정분과위원은 “도전적인 마인드와 진취적인 정책을 제시해 금산의 세계화를 구현할 수 있도록 공약사항을 검토했다”며 “민선8기 공약을 통해 군의 예전 영광을 재현하고 희망의 새로운 금산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금산 김중식기자

ccm-kjs@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