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도시 계룡 완성 시정 이끌어
국방도시 계룡 완성 시정 이끌어
  • 김중식 기자
  • 승인 2022.06.28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홍묵 계룡시장 이임 … 군문화엑스포 개최 등 성과도

 

계룡시는 28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에 민선 5기 최홍묵 계룡시장 이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자치행정과장의 사회로 업적소개 영상, 공로패 및 감사패 전달, 이임사, 꽃다발 증정 순으로 진행됐다.

최홍묵 시장은 계룡에서 태어나고 자란 토박이로 민선 1기 초대시장과 5기의 시정을 원만하게 이끌면서 `민군화합 행복도시, 국방수도 계룡'의 완성을 위해 오롯이 시민과 함께 달려왔다.

민선 5기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방수도 완성과 시민이 행복한 도시 건설을 위해 계룡 제1산업단지 분양 완료, 파크골프장 개설, 치매안심센터 개소, 계룡경찰서 신설 확정, 전국 안전분야 1위 달성, 계룡스마트시티 조성사업 공모 선정, 어린이 감성체험장 조성, 계룡대실초등학교 신설 승인, 2022계룡군문화엑스포 개최 등 계룡시 백년대계의 초석을 다지는 굵직한 성과와 발자취를 남겼다.

이날 최홍묵 시장은 이임식에서“그동안 더 나은 삶이 있는 행복 계룡”을 만들기 위해 4만 3천여 시민 및 400여 공직자와 함께 일하고 변화하며 성장했던 모든 시간이 그리워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민선6기 당선자와 함께 시민과 소통하는 열린 시정을 펼칠 수 있도록 힘을 합쳐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마음은 항상 계룡시에 있을 것이 고사랑하는 마음 또한 영원히 변치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계룡 김중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