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대 서천군의회 의정활동 마무리
제8대 서천군의회 의정활동 마무리
  • 오종진 기자
  • 승인 2022.06.27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년간 조례안 등 437건 처리 … 주민 수요 능동 대처
제8대 서천군의회가 지난 24일 열린 제299회 임시회를 마지막으로 4년간의 여정을 마무리했다.

서천군의회(의장 나학균)는 이날 제299회 임시회를 열고 군수가 제출한 △서천군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촉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천군 민원업무담당 공무원 등의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인용 조문 정비 등을 위한 서천군 국책사업 유치 활동 지원에 관한 조례 등 일괄개정조례안 △서천군청소년수련관 운영 민간위탁 동의안 △서천군청장 절차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 △서천군 해양바이오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서천군 마을만들기 지원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등 안건을 원안가결했다.

또한 서천군 관리계획(용도지역) 결정(변경)에 관한 의견 청취의 건에 대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어낼 것과 해안선 재검토 등을 통해 지정면적이 과대하게 지정되지 않도록 할 것 등의 의견을 제출했다.

아울러 본회의가 끝난 후 지난 4년간 함께 동고동락한 의회사무과 직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석별의 정을 나눴다.

제8대 서천군의회는 지난 4년간 모두 36회의 회기를 운영하면서 각종 조례안을 비롯한 437건의 안건을 처리하는 등 다양해져가는 주민 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며 군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매진해 왔다.

/서천 오종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