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EPS, 장학금ㆍ교육기자재 전달
GS EPS, 장학금ㆍ교육기자재 전달
  • 안병권 기자
  • 승인 2022.06.16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 송악읍, 신평면 소재 초ㆍ중ㆍ고교 대상

 

GS EPS(사장 정찬수)가 지난 15일 당진시 송악중ㆍ고등학교를 방문해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2022년도 장학금 및 교육기자재 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은 GS EPS 이강범 부사장,  장규용 송악 중ㆍ고등학교 교장 및 교직원, 학생대표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강범 부사장은 “AI시대가 도래해도 가장 중요한 것은 인재의 육성이며 학생들이 미래의 동량으로 성장되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은 학교에 있다”며 교직원들에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
이에 장규용 교장은 “20여년이 넘는 GS EPS의 지속적인 육영사업으로 학생들의 학업성취 의욕 상승과 교육환경 개선 등 학교 운영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학교에 대한 GS EPS의 관심과 지원에 감사의 뜻으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송악읍 부곡산업단지내에 위치한 GS EPS는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매년 당진시 송악읍, 신평면 소재 초ㆍ중ㆍ고 11개교에 장학금 및 교육 기자재 구입비를 전달하고 있으며, 금년 장학금 지원 대상은 233명으로 기자재를 포함해 총 1억 5000만 원 상당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관내 소외계층 지원사업, 각종 문화행사 지원, 당진 환경사랑 미술대회 개최하는 등 지역 사회의 발전과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다양한 노력들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당진 안병권기자 
editor321@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