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제임스펄스 충청권 첫 단독 매장 오픈
갤러리아타임월드, 제임스펄스 충청권 첫 단독 매장 오픈
  • 한권수 기자
  • 승인 2022.05.25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가 럭셔리 데일리 웨어 브랜드 ‘제임스펄스’ 충청권 첫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제임스펄스는 패션·호텔·F&B·레저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미국 브랜드로, 시대를 초월한 베이직한 의류로 유명하다.
미국·캐나다·일본 등지에서 글로벌 플래그쉽스토어를 운영중이며, 국내에선 지난해 10월 오픈한 갤러리아명품관 매장에 이어 타임월드가 두 번째다.
제임스펄스 매장은 목재 소재를 바탕으로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선보인다.
특히 매장 내 다이닝 테이블과 의자, 패브릭 소파 등 캘리포니아 현지 스토어 소품을 그대로 옮겨와 미국 현지 매장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상품 카테고리도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매장에서는 기존 남성·여성 의류 상품에 더해 테이블 웨어 등 리빙 아이템을 추가로 선보인다.
특히 제임스펄스를 찾는 남성 고객들이 빠르게 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이번 시즌 남성 품목을 지난 시즌대비 30% 늘리며 남성 상품 군을 강화했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명품관 제임스펄스 매장이 월평균 매출 1억5000만원 이상을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국내에 안착해 두 번째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 며 “좋은 소재를 바탕으로 기본에 충실한 제임스펄스 상품을 국내에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 이라고 밝혔다.
제임스펄스는 LA 대표 프리미엄 편집숍인 맥스필드의 창립자 토미 펄스의 아들 제임스 펄스가 1996년에 설립,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다.

/대전 한권수기자 
kshan@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