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모전은 국민이 공감하고 함께하는 홍보 콘텐츠 발굴을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지난 4월부터 진행됐다.
신보 대학생 자문단의 심사를 거쳐 총 49건의 출품작 가운데 대상 1점, 최우수상 1점, 우수상 2점, 장려상 15점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대상은 신보의 역할을 회화 제작 과정으로 표현한 `신용보증기금이 함께 올라갑니다' 가 차지했다.
최우수상은 ESG경영 홍보전략을 제시한 `I'll be BACK, 신보가 당신의 빽이 되어 줍니다' 가, 우수상은 `ESG에 신보를 더하다' 와 `미래로 도약하는 디지털 신보' 가 각각 선정됐다.
수상작은 신보 공식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대국민 홍보활동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대전 한권수기자
저작권자 © 충청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