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흠 천안선대위 발대 `선거전 박차'
김태흠 천안선대위 발대 `선거전 박차'
  • 오세민 기자
  • 승인 2022.05.1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힘쎈 직능총괄사회단체본부 31개 위원회 위원장에 임명장

 

김태흠 국민의힘 충남도지사 후보(사진)는 14일 불당동 선거사무소에서 힘쎈 직능총괄사회단체본부 임명장 수여식과 천안선대위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이날 임명장 수여식에는 김두중 직능사회단체총괄본부장을 비롯해 각 직능총괄본부 위원장 및 지지자들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

김 후보는 직능사회단체총괄본부장 김두중, 체육본부 허정범·박성관, 장애인복지위원회 황화성, 기독교위원회 이연수·박한복, 법률자문단 고인석 등을 비롯해 31개 위원회 위원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김 후보는 “직능본부가 열심히 선거에 임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오는 6월 1일 승리의 그 날까지 힘을 모으자”고 강조했다.

이어 진행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천안선대위 발대식 및 임명장 전달식은 천안지역의 원로인 성무용 전 천안시장, 전용학 전 국회의원, 박찬우 전 국회의원, 박찬주 전 육군대장 등이 참석했다.

천안시선대위원회 총괄선대위원장에는 강동복, 공동선대위원장에 박찬우·박찬주·이정원·최민기·안상국, 청년위원장에 강태욱·박진솔, 여성위원장에 임상선·최명옥, 언론과 소통을 담당할 대변인에 전옥주, 홍보담당 최준명씨 등이 임명됐다.

김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오늘 대선배님들의 참석은 완전한 승리를 의미하는 만큼 몸을 던져 천안시장 및 도·시의원 후보들과 함께 천안을 옥토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내포 오세민기자(선거취재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