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흠, 시장·군수 후보들과 `단일대오'
김태흠, 시장·군수 후보들과 `단일대오'
  • 오세민 기자
  • 승인 2022.05.08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아산 등 4곳 선거사무소 방문 … 地選 필승 다짐
“尹정부 국정 뒷받침 … 충남 발전 획기적으로 앞당기자”

 

국민의힘 김태흠 충남도지사 예비후보(사진)가 충남도내 시장·군수 후보들과 단일대오를 형성했다.

김 후보는 지난 7일 보령, 아산, 부여, 청양 등 등 4개 시군 시장, 군수 후보들의 선거사무소를 방문한 자리에서 6·1 지방선거에서의 승리를 다짐했다.

김 후보는 이날 “윤석열 후보의 대통령 당선은 충남이 하고 싶은 일을 모두 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지방선거에서 모두 승리해 윤석열 정부의 국정운영을 뒷받침하고 충남의 발전을 획기적으로 앞당기자”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민주당 도정 12년은 아무런 성과를 내지 못한 잃어버린 도정이었다”며 “그들은 2023년 내포신도시 인구 10만명을 목표로 달려왔지만 현재 2만8000명에 불과하고 종합병원 하나 유치하지 못했다. 이웃집 아저씨 리더십으로는 충남을 발전시킬 수 없다”고 양승조 후보를 겨냥했다.

김 후보는 김동일 보령시장 후보 사무소 개소식에서 “김 후보는 고향 선후배 간으로 저와 8년을 함께해온 사람으로 공직자가 갖춰야 할 요소를 두루 겸비한 후보”라고 추켜세웠다.

홍표근 부여군수 후보와는 “제가 충남부지사 시절 홍 후보는 도의원으로서 인연을 맺었다”며 “홍 후보는 아주 당찬 여성인 만큼 꼭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유흥수 청양군수 후보에 대해선 “제가 충남부지사 시절 주무관이었던 유 후보가 업무에 대해 아주 적극적이었다고 기억한다”며 “예산담당관실에서 잔뼈가 굵은 열정 있는 사람이 군수를 해야 한다”고 지지를 당부했다.

박경귀 아산시장 후보는 “한국정책평가원장을 역임한 정책통으로, 아산의 발전을 위해서는 정책을 잘 아는 사람이 시장이 돼야 한다”며 덕담을 건넸다.

/내포 오세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