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업그레이드된 ZEM 통해 가정의 달 선물 쏜다
SK텔레콤, 업그레이드된 ZEM 통해 가정의 달 선물 쏜다
  • 한권수 기자
  • 승인 2022.05.05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기 주도적 기능 담아 서비스 업데이트

 

SK텔레콤이 ZEM 서비스에 부모와 자녀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고, 다채로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ZEM은 스마트폰을 처음 이용하는 만12세 이하 자녀에게 바른 사용 습관을 만들어주는 앱 서비스다.
부모는 ZEM을 통해 자녀 스마트폰 사용 시간관리, 사용 앱 관리, 실시간 자녀 위치 조회, 스몸비 방지, 유해사이트 차단 등 다양한 안심 기능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KT는 ZEM 서비스를 이용중인 부모와 자녀 양쪽의 의견을 반영해 습관 만들기, 약속모드 세분화, 앱 사용 리포트 제공 등 ZEM 서비스를 한층 고도화해 5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ZEM 서비스는 ‘습관 만들기’ 기능을 통해 자녀들이 일상에서 올바른 생활 습관을 자기 주도적으로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부모는 자녀와 함께 약속한 습관 목표를 완료하면 미리 설정해 놓은 칭찬 이모티콘 등으로 응원과 격려의 피드백을 전할 수 있다.
또 개편된 ZEM은 기존 서비스의 사용모드를 약속모드, 집중모드, 자유모드 등으로 세분화해 제공한다.
약속모드에서는 자녀와 부모가 어떤 앱을 몇 시간이나 사용할지 미리 상의해서 이용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앱 별 이용 시간을 일별·주별로 확인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SKT는 오는 31일까지 새로운 ZEM에서 가장 기대되는 기능을 고르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을 위해 호텔 1박 이용권(3명), 가족사진 촬영권(10명), 에버랜드 이용권(50명), 아웃백 식사권(100명), 파리바게뜨 이용권(1000명) 등 경품을 준비했다.

/대전 한권수기자 
kshan@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