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신세계, 온 가족 위한 원더랜드 선보여
대전신세계, 온 가족 위한 원더랜드 선보여
  • 한권수 기자
  • 승인 2022.05.05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까지 놀이시설·카니발게임·이벤트 즐길거리 풍성

 

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고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선물한다.
대전신세계는 오는 15일까지 옥상층에 위치한 하늘공원에서 ‘키즈 인 원더랜드(Kids In Wonderland)’ 를 주제로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테마파크를 선보였다.
운영시간은 10시 30분부터 19시까지며, 전기 미니기차와 회전목마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놀이시설과 카니발게임·이벤트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키즈 인 원더랜드’ 를 이용하려면 당일 단일브랜드 5만원 이상 구매 후 현장에서 팔찌를 수령하면 된다.
이벤트 팔찌를 수령하면 원더랜드 BIG5 이용권과 함께 이벤트 참여, 풍선 머리띠 및 스티커 증정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기간 내 앱 게임 이벤트에 성공하면 식사 및 디저트 5000원 할인권, 마이크로킥보드 및 레스케이프 숙박권 당첨의 기회도 제공된다.
이벤트 팔찌를 제시할 경우 백화점 내 아쿠아리움 20%, 넥스페리움 30%, 스포츠몬스터 10%, 전망대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대전신세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에게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며 “새로운 공간과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대전 한권수기자 
kshan@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