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남다른 품질 관리'
LX하우시스 `남다른 품질 관리'
  • 엄경철 기자
  • 승인 2022.05.01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방·욕실 시공 후 무료 점검
`Z:IN 공감 서비스' 도입

LX하우시스가 주방·욕실 제품의 시공 완료 이후 고객 댁을 방문해 무료로 제품 및 시공 상태를 점검해주는 서비스인 `Z:IN 공감 서비스'를 도입한다.

`Z:IN 공감 서비스'는 `LX Z:IN 키친·바스' 제품을 구입하고 직영 시공을 선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시공 후 LX하우시스의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고객 댁을 방문해 제품 사용법 및 관리방법, 시공 상태 등을 점검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방문 점검 서비스이다.

LX하우시스는 기존 A/S 절차와는 별개로 제품 시공 완료 후 문제 발생 여부와 상관없이 품질 보증 차원에서 무료 방문 점검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하게 됐다.

우선 `Z:IN 공감 서비스'의 제품 품질 점검은 키친 제품의 경우 수납장·후드·상판·수전·쿡탑 등, 바스 제품은 욕실장·세면기·수전·양변기·욕조 등의 구성 제품별 필수항목 점검이 이뤄진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각각의 구성 제품별 사용법 및 관리방법, 사용상 주의사항 등을 서비스 엔지니어들로부터 직접 안내 받을 수 있어 시공 이후 더욱 만족스럽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공 상태 점검은 고객이 일주일간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낀 불편한 점에 대해서 먼저 확인 과정을 거쳐 문제를 해결하고, 키친 제품은 후드 흡입력, 수도 수압, 도어·서랍의 개폐 항목들을, 바스 제품은 양변기 성능, 수도 누수, 욕실장 개폐 항목들을 대상으로 중점적으로 점검이 진행돼 시공 측면에서도 불편사항이 없도록 조치한다.

한편, `Z:IN 공감 서비스'는 LX하우시스가 시공이 완료된 시점에서 약 일주일 뒤에 고객에게 연락해 서비스를 안내하고 신청 받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고객이 방문 점검을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신청하지 않아도 된다.

/엄경철 선임기자
eomkccc@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