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역세권 등 개발중심 … 미래가치 높아
대전역세권 등 개발중심 … 미래가치 높아
  • 한권수 기자
  • 승인 2022.02.10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중공업·다우건설 대전 `해링턴플레이스휴리움'
오늘 모델하우스 오픈 … 12개 동 4개 타입 997세대
도보거리 중앙초 - 충남여중·고 등 위치한 `명문학군'
광역교통망·풍부한 편의시설·혁신적 특화설계 장점

효성중공업과 다우건설이 대전 중구 선화동에 `해링턴플레이스휴리움'을 11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에 나선다.

`해링턴플레이스휴리움'은 지하3층~지상25층, 12개 동 전용면적 39㎡, 59㎡, 74㎡, 84㎡ 총 997세대로 구성되며 이중 744세대가 일반 분양된다.

단지 바로 앞에 대전 중앙초가 위치해 안전하게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충남여중·고, 호수돈여중·고, 대성중·고, 대전고 등 대전 명문학군을 누릴 수 있다.

둔산동 일대 학원가 밀집지역도 인근에 있어 자연스러운 면학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교통여건은 대전도시철도 1호선 서대전네거리역·중구청역·중앙로역 등이 인접해 있고 2027년 개통 예정인 대전도시철도 2호선 트램도 이용할 수 있는 미래 더블 역세권 단지다. 또 동서대로, 대종로, 계룡로, 중앙로 등 동서남북으로 대전의 주요 대로가 인접해 막힘없는 쾌속교통을 자랑한다.

대전역(경부선), 서대전역(호남선) 등도 가까이에 있어 전국 주요 도시로 통하는 광역교통망도 갖췄다.

편의시설도 풍부해 편리한 생활도 누릴 수 있다. 대흥동 문화의거리 상권과 둔산·탄방동 상권 등 대전의 대표 중심상업지역들이 인접해 있고 코스트코와 홈플러스, 세이백화점 등 다양한 쇼핑문화생활시설도 가까이에 있다.

서대전시민공원과 양지근린공원 등 대형 근린공원도 인접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도 누릴 수 있다.

최근 역세권개발사업 등 원도심의 가치가 새롭게 부각되면서 도심권재정비사업이 주변에 활발하게진 행되고 있어 미래가치까지 기대할 수 있다.

혁신적인 특화설계도 주목된다. 소형부터 중형까지 트렌디한 평면구성과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해링턴 특화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청정아파트를 만드는 `해링턴플레이스휴리움'만의 청정환기시스템으로 공기청정 및 주방연동 환기시스템으로 보다 쾌적한 생활이 제공된다.

컬쳐존, 패밀리존, 스터디존, 스포츠존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갖춰질 예정이다.

스포츠존에는 피트니스, GX룸, 멀티코트, 실내골프클럽, 앤드리스풀 등이 마련되고, 천창채광 유입을 통한 고급라운지로 설계된다.

청약일정은 2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2일 1순위 해당, 23일 1순위 기타, 24일 2순위 청약이 이뤄진다. 당첨자발표는 3월 3일이며, 정당계약은 16~20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