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방역물품 생산으로 코로나19 종식”
“고품질 방역물품 생산으로 코로나19 종식”
  • 이재경 기자
  • 승인 2022.01.25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송 김인희 대표이사
제9회 대한민국지식경영대상 바이오·방역약품 부문 대상

 

“방역 일선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해준 임직원들께 이 영예를 돌려드립니다”
(주)오송 김인희 대표(충남 천안시 불당동)가 20일 서울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제9회 대한민국지식경영대상 시상식에서 바이오.방역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김 대표는 이날 ESG경영을 선도한 경영인으로 나눔과 윤리, 환경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이날 대상을 차지했다.
㈜오송은 천안에 본사를 두고 충남 홍성공장과 계열사를 운영하며 국내 방역약품 ESG 기술혁신 선도기업으로 철저한 품질관리를 실행, 의료용 살균소독제와 감염병 예방 소독제, 손세정제,  의료용 살충제, 분사제 등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여성 CEO가 운영하는 기업으로 2021 캐나다 국제발명대회 금메달, 2021 중국(마카오)국제발명대회 금메달과 아시아로하스산업대전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해 화제가 됐다.
부설 연구소 운영을 통해 아시아로하스 인증, 혁신성장 벤처기업 인증, 이노비즈 인증을 받았고 조달청 우선구매대상 품목으로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또 장학금 지원과 불우이웃돕기 등 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으며 회사내에 ‘지속가능 경영위원회’를 운영하면서  품질관리, 신기술개발, 경영혁신, 마케팅 활동으로 사세를 확장하고 있다.
김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감염병 예방 원칙을 준수하며 타인가 자신을 위해서라도 ‘방역 배려 정신’이 중요한 때”라며 “최고 품질의 방역 물품의 생산과 공급으로 사회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천안 이재경기자
silvertide@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