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벽우 한기흥 대표… “회원사 협력 더 많은 발전 일궈내자”
(주)벽우 한기흥 대표… “회원사 협력 더 많은 발전 일궈내자”
  • 안병권 기자
  • 승인 2021.12.2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벽우 한기흥 대표… “회원사 협력 더 많은 발전 일궈내자”

 

산업집적지 경쟁력 강화사업, 스마트 소재 부품융합ㆍ수소에너지 자동차부품 산학연협의체 워크숍이 지난 23일 충남산학융합원에서 (주)벽우(대표이사 한기흥)주관,  산업통상자원부ㆍ한국산업단지공단 지원으로 열렸다.
이날 워크숍에는 윤동민 한국산단공 충청본부장, 박상조 충남산학융합원장, 산학연협의체 회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충남지식재산센터에서 ‘특허지원 프로그램 활용’, 충남산학융합원에서 ‘2022년 기업지원 사업추진 계획’에 관한 토론이 이어졌다.
(주)천우 이성수 대표, 아이시피(주) 김우진 대표가 산업단지 입주기업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김정환 한국산업단지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윤동민 한국산단공 충청본부장은 “농공단지가 자본, 기술, 정보력 등에서 글로벌 환경에 부족한 측면이 많은데 한기흥 한농연 회장 중심으로 농공단지 입주기업 활성화로 전용 예산을 확보, 농공단지 혁신이라는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며 “내년에도 산단공은 농공단지 입주기업과 현장에서 늘 함께 하겠다”고 약속했다.
한기흥 한국농공단지연합회장은 “농공단지에 대한 정부의 예산 지원이 있기까지 산단공의 협력, 지원에 감사드린다”며 “농공단지 회원사가 다같이 협력해 내년에도 더 많은 발전을 일궈내자”고 포부를 밝혔다.

/당진 안병권기자 
editor321@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