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기업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음성군 기업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 박명식 기자
  • 승인 2021.11.25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모범기업인 등 시상
음성군기업인협의회(회장 오상근)가 25일 음성군청 대회의실에서`제7회 음성군 기업인의 날'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우수기업인으로 선정된 △㈜석진알앤에이 △성우산업 △정화환경산업㈜ △㈜한울테크가 `충청북도 도지사상'을 수상했고, △㈜국민피앤텍 △㈜두루원 △㈜바스텍 △㈜태우 △대명 △세진에스앤티㈜ △신일기계 △한세전력㈜ △㈜장진플라테크가 `음성군수상'을 수상했다.

또 △제일정밀 △㈜강산에스티는`음성군의회의장상'을 △가일철강㈜ △음성청결고춧가루는 `국회의원상'을 △미래산업 △㈜)제이케이글로벌인더스트리는 `충북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가가산업 △㈜삼원알티는 `대전고용노동청충주지청장상'을 △GS원남주유소 △부영이엔지는`음성소방서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또 모범기업인으로 선정된 △한상욱 ㈜에이치에스드림 대표 △임준우 ㈜성도 대표 △강민구 ㈜페이퍼팩 대표가 `충청북도기업인협의회장상'을 수상했고, △이운학 평화산업가스 대표 △김영규 이지스㈜팀장 △조서형㈜일로시스템 공장장 △이호정 잇츠한불미드림센타 팀장 △황주호 ㈜도호 대표 △장경환 대영상사 대표 △정지용 씨엔아이하이네스 대표 △안호성 태창산업㈜ 부장 △강이림 구지영농조합법인 대표는 `음성군기업인협의회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음성 박명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