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여고 배구부 전국대회 `값진 준우승'
제천여고 배구부 전국대회 `값진 준우승'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11.11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2회 CBS배 전국남녀중고배구대회 女 고등부 참가
이경희 감독·김민수 지도자 세심한 선수관리 등 결실
제천여자고등학교 배구부 선수들이 제32회 CBS배 전국남녀중고배구대회에 참가해 여자 고등부에서 준우승했다.
제천여자고등학교 배구부 선수들이 제32회 CBS배 전국남녀중고배구대회에 참가해 여자 고등부에서 준우승했다.

 

제천여자고등학교(교장 연해익) 배구부는 지난 4일부터 9일까지 단양군에서 열린 제32회 CBS배 전국남녀중고배구대회에 참가해 여자 고등부에서 준우승했다.

예선전에서 광주체고를 3:0, 대전 용산고를 3:1로 가볍게 물리치고 4강전에서 인천 부개여고를 만나 3:2로 승리한 제천여고는 결승에서 만난 서울 일신여상에게 풀세트 접전 끝에 3:2로 석패했다.

코로나19로 전지훈련이 제한되는 상황과 프로배구 드래프트 이후 3학년 선수들이 프로배구단 훈련에 참가해 1, 2학년 선수들이 단 7명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예선부터 결승까지 선수 교체 없이 경기를 치러야 하는 팀 운영상 난관에 봉착했음에도 불구하고 이경희 감독과 김민수 지도자의 세심한 선수관리와 효율적 경기 운영으로 이뤄낸 값진 준우승이다.

제천여고 연해익 교장은 “어려운 상황을 현명하게 극복해 주신 감독님과 지도자님, 선수들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신 학부모님, 제천시배구협회 등 학생선수들을 위해 모두가 힘을 모아주신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우리 배구부가 오늘의 석패를 발판삼아 한층 더 성장하고 성숙해지는 과정을 거쳐 내년 각종 경기대회 입상을 위해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제천 이준희기자
virus0328@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