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보상안 마련”
KT “보상안 마련”
  • 뉴시스 기자
  • 승인 2021.10.26 1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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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현모 대표이사 고객에 사과

구현모 KT 대표이사가 전날 발생한 통신장애로 피해를 입은 고객들에게 사과했다.

구 대표는 26일 홍보실을 통해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라는 제목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는 KT가 지난 25일 오전 11시20분부터 약 85분간 전국에 통신장애 대란을 일으킨 것에 대한 사과 표명이다. 구 대표는 “KT CEO로서 KT를 믿고 서비스를 사용해 주시는 고객들께 장애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며, 재발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그는 “조속하게 보상방안 또한 마련하겠다”고 약속했다. 다만 손해배상 규모나 대상자, 이행 일정 등에 대해선 언급하지 않았다.

/뉴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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